선우영상

[소식] 선우영상에서 제안한 사업이 서울시 협치사업에 최종통과 됐습니다! :) 본문

선우영상/사업 & 기획

[소식] 선우영상에서 제안한 사업이 서울시 협치사업에 최종통과 됐습니다! :)

NoplanB. 2020. 7. 21. 17:59

안녕하세요. 선우영상입니다.
올해 초에 서울특별시 참여예산에 예술인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협치사업제안서를 넣었는데, 최종심사까지 통과해서 8월에 시민투표를 하게 될 것 같아, 기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시민투표는 8월 3일부터 29일에 걸쳐서 온라인 투표로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링크는 투표시작 즉시 공유하겠습니다.


선우영상에서는 코로나에 침체되어있는 소상공인들과 예술인들을 위한 사업을 구상중이었고, 선우영상의 자본으로는 어림도 없는 사업이라 서울시에 협치제안서를 넣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제 뜻을 좋게 봐주신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은 얼떨떨합니다.


총 2923팀이 신청을 했고, 서류심사를 통과했다는 연락을 받았것도 믿기지가 않아서 어리둥절 했었습니다. 6월 7월 두 달에 걸쳐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고, 살떨리는 면접심사를 거쳐서, 그리고 최종 숙의심사를 받기위한 토론까지 주변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이제 시민투표가 남은 시점에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 좋은 사업이 꼭 이뤄질 수 있게 힘을 모아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후에 제가 투표링크를 올리면, 사업제안서를 읽어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동하는대로 투표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


이 사업제안서가 시민투표까지 통과가 되면 선우영상의 제안으로 서울시가 예산을 쓰는 모습을 보게 되실거에요!!
그리고 소상공인들과 예술인의 콜라보로 멋진 영상들이 탄생하는 모습을, 그리고 예술인들이 고용되어 조금은 윤택한 삶을 사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그리고 더 나아가 예술인들의 아이디어로 서울의 경제가 활성화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사업을 제안한 사람, 그리고 회사가 꼭 그 사업을 진행하는건 아닙니다. 오히려 저희 선우영상은 업력이 낮아서 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ㅠㅠ)만, 시민제안자의 입장에서 회사들이 일을 잘하는지, 정말 공정하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지 매의 눈으로 감시하겠습니다ㅋ :)


처음으로 사업제안서를 넣어 최종까지 통과된 저희 선우영상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다른 사업들 소식도 곧 전하겠습니다.



//
선우영상
홈페이지 https://sunwoofilm.imweb.m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yfilming
티스토리 https://noplanb.tistory.com
트위터 https://twitter.com/ByFilming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yfilming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XH93WOjSTc5GA09DRMK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