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영상

절대 실패하면 안되니까요! 본문

선우영상

절대 실패하면 안되니까요!

NoplanB. 2017. 7. 3. 23:22

노플랜비/ 선우영상?

영상제작단? 영상제작사? 영상편집사?


노플랜비(선우영상)라는 이름으로 영상을 만드는 회사를 만들어야 겠다고 다짐한지도 3달이 다 되어갑니다.
그 동안 사업자 등록을 하는 방법 부터 시작해서 창업을 해서 어떤식으로 일을 진행해야 할 지에 대해
머릿속으로 구상하고 계획을 세워보았습니다만, 결정적으로 이 일을 진행하는데에 있어서 가장 큰 걸림돌은 바로 저의 경험부족이었습니다.


경험부족.

 

경험이 부족하니까. 회사로 수익을 창출하는 일을 하지 말고, 극단과 같은 영화관련단체를 만들어서
이윤추구가 아닌 예술활동을 하는 건 어떨까 하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주변의 배우들과 친한 분들의 재능에
정당한 대가지불하며 작업하고 싶었고
그래서 회사를 차리기로 결심했던 만큼, 당분간은 저는
회사를 준비하기 위한 경험을 쌓는 것을 목표로 달리기로 다짐했습니다.

절대..
실패하면 안되니까요.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편집에 대한 경험을 쌓으려고 생각중인데, 좀 구체적으로 배울 생각입니다.
그래서 내년 초까지는 영상편집을 배워서 영상편집과 효과의 달인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하
그럼, 작은 영상을 만들어도 쉽게 제가 편집을 해서 금방금방 업로드를 할 수 있겠죠?
(일단, 그 전에 찍었던 영상부터 제발 빨리 처리하고 싶다는 ㅠㅠ)


그리하여 경험을 쌓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가지 일을 벌여 볼 계획입니다.


영상편집회사가 되던,
영상제작회사가 되던.
노플랜비를 만들어야 겠다는 초심의 마음으로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것을 다 할 생각입니다.

나이를 먹어가고.
그리고 나이를 먹어가는 만큼 조급함도 생기지만,
지금 투자하는 6개월이 제 인생을 다르게 해 줄 거라고 믿습니다 :)

 

아무런 공감도 댓글도 안 달리지만..
먼 훗날의 저를 위해서. 그리고 저희 팀을 위해서
제가 겪은 과정의 기록이 필요할거라고 믿습니다  :)


미래의 나에게.
그리고 미래의 나의 팀에게.
그리고 지금 지켜봐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힘 낼게요.